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3.08.03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적어주신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았습니다. 우전 저희 봉생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입원기간 동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외주업체 관리 담당부서로 연결하여 업체 총 책임자를 불러 직원분들의 근무태도와 언행에 있어, 모든 내용을 전달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라 판단하여, 이렇게 글로나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병원내 간병인 서비스가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신경써 해당 업체를 관리 감독하도록 하곘습니다.
불편하셨을 마음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