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4.02.05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입원기간 동안 불편하셨을 상황에 대해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해당 병동을 알려주신다면 린넨 교환시 불편했던 언행에 대해서 직원을 찾아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린넨 수급은 원활하지 못했던 점 확인하여 개선토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