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4.01.11
접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현재 홈페이지 상에서 진료비세부내역서는 발급이 안되고
직접 방문하여 내역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