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4.01.03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 담당자 입니다.
먼저 봉생병원을 믿고 찾아와 주셨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내용 해당부서에 전달 ,부서장에게 보고 후 답변 받았습니다.
후속조치와 관련하여 유선통화는 어려우시다하여 문자로 내용 남기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함드려 거듭 죄송하고 사과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환자분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