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불만접수합니다]

2016.04.12

완료

 

백현숙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희 병원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010-7131-1930으로 연락드렸으나 연락처가 틀렸다고 해서 부득이 다시 답글로 남깁니다.

 

지난 금요일 응급실에서 진료 받으시고 CT검사 미시행으로 검사비 환불 받으셔야 하는데 이 과정이 원활하지 못했던거 같습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원무부에 전달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번거롭게 해드리고 또 그 과정에서 직원의 안내가 미흡했던점 사과드립니다.

 

CT검사비 환불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연락처 남겨주시면 저희쪽에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혹은 051.664.4912(고객의소리 담당자)로 연락주시면 환불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