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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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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불만접수합니다]

2017.01.31

완료

 

 

장해웅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정확하게 답변드리기 위해 응급실과 원무과에 내용을 확인하느라 다소 답변이 늦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지난 27일과 29일에 환자분(장종섭님)께서 응급실에 내원하셨지요.

말씀처럼 27일에 주사처방이나 검사가 이뤄지지 않았지만 공휴일 응급실 초진료 포함한 접수비(약 19,000원/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음)를 비롯한 진료비가 책정되어 34,000원 가량을 수납 하셨습니다.

29일에는 주사료가 발생하였으나 초진이 아니므로(27일에 초진료 발생) 접수비 일부가 낮아져 총 수납금액에서 27일 진료비보다 다소 낮게 책정이 되었습니다.

 

응급실에서는 27일에 환자분의 혈압이 안정되어 혈압관련 약과 주사처방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호자 입장에서는 설연휴이고 댁에 돌아가셨을때 다시 아버님의 혈압이 안정되지 않을 경우를 걱정하셨을텐데 저희 의료진이 이런 부분을 배려하지 못하고 설명이 부족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응급실과 원무과에 내용을 공유하였습니다.

비용관련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원무과로 방문 또는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버님의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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