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19.07.17

완료

 

아무리 자기보다 어려보이더라도 환자보호자에게 반말하시는 간호사는 사람으로서의 예의가 너무 없는 것 같네요... 존중 뱃지 달고 일하시면 뭐합니까? 먼저 존중을 안해주시는데... 뭐좀 하나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그래서 그거 달라고?!” 이렇게 짜증내면서 말하시던데, 바쁜신거 알지만 적어도 존대정도는 해주실수 있는거 아닌가요...? 61병동 선생님? 상대적으로 바쁜 대학병원에서도 이런 경우는 못 본 것 같네요... 예의 정도는 지켜주시면 더 좋은 병원 환경이 될것 같습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