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4.07.02
완료
2년주기 국가건강검진 받으러 봉생병원갔다가 기분만 더럽게
망치고옴.
구강검잔받으로 치과가서 한참않아 있으니 웬여자 선생인지
치위생사인지 와서는 아하세요하고 앞에있는 도구로 입안아래위를
꼼꼼히 보는것도아니고 아래위한번 쓱쓱지나가더니(1-2초)
입안 옛날에 어금니 아말감한거 한번지적하고는 끝
말도 퉁명하게 끝(뭐지 소,돼지 건강검진하나?)
다른분들 참친절하고 잘하시는것 한사람이 완전기분울 망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