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4.06.26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관련 내용은 응급실 부서장에게 전달하여 보호자 분들에게 안내가 충분히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코로나 이후 모든 병원의 응급의료시스템이 많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응급실로 실려오는 중환자들의 감염의 위험을 줄이고자 출입인원을 최대한 통제하고 있습니다.
다만 의료진 판단하에 보호자가 상주해야 되는 환자분들의 경우 1명의 보호자만 응급실 출입 대장을 기록하고 응급실 출입을 허가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조금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대학병원들의 의료파업으로 인해 종합병원의 응급실 대기 환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저희 의료진 또한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