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4.04.09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병원을 이용하면서 직원들의 불친절함으로 불편하셨을 마음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외래부터 입원, 퇴원 현재까지 환자분이 불편함을 느끼고 계셨음을 부끄럽게 생각하며 이런일이 없도록 병원직원 서비스에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그중 해당 CT실 간호사는 간호부의 부서장에게 전달해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