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칭찬합니다]
2024.02.20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봉생기념병원을 믿고 찾아주심에 감사인사 말씀 전달드립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은 전직원 공유하여 해당부서 및 직원들(영양과)을 독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