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4.09.24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적어주신 내용 꼼꼼히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저희 병원을 방문해서 해당 병동에서 느끼셨던 불편함은 다시 한 번 파악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