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4.09.04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주차요원의 불친절함으로 인해 상처 받았을 환자 및 보호자분께 직원분을 대신하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해당 관련 사항은 주차관리 책임자 및 주차업체 관리부서로 전달하여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직원을 교육하고 지적해주신 사항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