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4.08.30
완료
주차자리가없어서 2호기
주차장으로 가서 대기하고있었습니다
앞의 차 분이 차를 빼시려는 듯해서 기다리고있었고
주차관리하시는분이 뭐라 얘기하시는듯해서
문을열고 여쭤보니 차 나옵니다~
하셔서 어떻게요? 뒤로 빼라고요?
했더니 대뜸 화내시면서 차나옵니다 뒤로 나가라고요
하면서 재차 화를내셨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왜 화를 내냐고 여쭤보니 제가 먼저 화를 냈다는겁니다
그러면서 어이가 없다면서 저를 무시하는듯하게 소리지르며
미치겠네 하며 차로 달려들려고 까지 하셨습니다
블랙박스에 모습 다 찍혀있습니다.
저는 옆의 여자친구와 위협을 느꼈고
아파서 병원에 왔음에도 불구하고 멀리있는 주차장에까지 가서
차를 대고 병원까지 걸어오는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8/30일 오후 6시 반경 2호기 주차장 관리하시던 관리자분
주차및 인성교육은 물론이고 징계 무조건 바랍니다
아픈사람을 개취급하시는 이런분이 관리하는
주차시설에 차도 못댈 뿐더러 무서워서 진료나 받을수있을까요?
다시는 이런 일 일어나지 않도록 강력한 조치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