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4.06.29

완료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응급실 퇴원후 원외처방전으로 약받는게 불편하다고 불만을 접수한 사람입니다. 

 

4시반까지는 주말근무를 약제부하도록 했다고 해도 그 이후에 응급실로 내원하는 환자들도 많을 것인데

 

환자가 많지 안다는 이유로 약제부 운영을 안하는 것은 그 약제부의 생각 아닐지요?

 

응급실에서 의사와 간호사들은 정말 정신이 없어보였고 한명이든 두명이든 노력 하고 있는데 

 

약제부에서는 그런 노력을 왜 안하시는 지요?

 

환자가 많지 않다는 판단을 누구의 생각일지요?

 

저는 보호자와 환자 입장이 되면 그런 말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듭니다. 

 

늘푸른 약국으로 보낸다고 하셨는데 여름에 습한데 그까지 걸어가는 것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늘푸른 약국 약사님도 정말 정신이 없어보였습니다. 

 

 

약제부에서 안하는 노력을 밖에 약국으로 돌린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응급실이 운영되면 그 시간 만큼은 약제부도 같이 운영을 해야

환자와 보호자의 불편이 해소 될 것입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