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4.06.10

완료

 

 

안녕하세요

불만 접수에 실명기입이라 놀랐습니다만 요즘 세태에 무리도 아니다 싶어 이해를 해봅니다

 

부모님중 한분의 뇌출혈 증상으로 ct촬영을 하러 가서 불쾌해 글을 올립니다

 

보호자이기에 환자의 안위를 살피는것은 당연지사이지만 ct촬영해주시는 분의 아무것도 아니라는 너무도 서비스방어적인 자세가 당혹스러웠습니다 

 

보호자이기에 다소 시간과 힘이들지만 당연히 ct촬영을 위해 바른 위치에 환자를 눕혀드리는것이 맞지만 서비스정신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가만히 꼿꼿하게 서서 머리 둘 위치만 얘기하는 모습이 어이가 없으면서도 분노와 안타까움이 함께 했습니다 

 

배려하는 태도도 시원찮을 판국에 불친절한 태도는 불쾌하기 이를때가 없네요

 

환자와 보호자는 어떻게 보면 약자입장입니다

 

 

보호자가 환자를 케어할때 팔한쪽들어주는 시늉만해도 무안하지는 안겠습니다 

내 일이 아니니 일아서 하시요 라는 제스추어는 결코 좋은 태도가 아니고 봉생병원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뿐입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