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0.06.18

완료

 

집사람이 아파서 봉생병원에 찾아갔습니다.

MRI 를 찍자고 해서 4~5일을 기다려 MRI 를 찍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날 결과과 나왔는데 빨리 입원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병실이 없다면서 내일 병실이 나오면 입원하라고 하면서 약을 처방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병실이 없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담당 의사 선생님은 휴진입니다.

 

인터넷 상으로 찾아 보면 초기 진료가 가장 중요하다고 라고 합니다.

 

이것이 무슨 상황인 줄 모르겠습니다.

MRI 를 찍는데 4~5일 걸리고,

빨리 입원하여야 하는데 병실이 없어 2일 대기중이고,

집사람은 약 먹으면서 아파서 누워있고,

 

초기 진료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며칠을 약 먹으면서 기다려도 되는지?

아님 다른 병원으로 찾아가라고 하든지?

뭔가 이야기를 해주어야 하는데 아무도 이야기를 해주지 않네요.

 

다른 분들에게 이 이야기를 했더니 다들 어이 없다고 하는데

병원은 원래 이런가요?

아픈 환자와 가족들은 정말 답답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