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0.06.11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저희 봉생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여러가지 마음 불편하게 해드린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환자분께서 방문해주셨던 날짜와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직원을 교육시키고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혹여 전화로 말씀 해주시는 방법이 더 편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고객의소리 담당 051.664.4912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