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0.07.02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보호자분께서 남겨주신 내용은 확인을 위해 진료과에 전달드렸습니다.
회신이 오는대로 답변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회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