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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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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05.27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남겨주신 글 꼼꼼히 읽어보았으며 해당 내용은 원무부 팀장께 전달하였습니다.

우선 일본 입국을 위해 본원에서 발급 받으신 코로나 음성 증명서 관련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울러 공항에서 다급한 상황 속에서 본원에 문의를 주셨는데 저희 직원의 불친절한 전화응대로 불편을 드리고 또 마음 상하게 해드린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본원에서 발급되는 코로나 검사 결과지(증명서)에도 코로나 검사방법이 명시되어있습니다.

*polymerase chain reaction test(PCR 검사) 

하지만 말씀처럼 일본 입국 과정에서 본원에서 발급된 음성결과 증명서가 문제가 있다는것을 해당 부서에서 최근 인지하였고, 현재 증명서 양식과 또다른 문제가 있는지 원무부 팀장께서 검토중인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지난 목요일 내원하셨을때 본원 제증명 창구에서 이 부분을 조금 더 명확하게 충분히 안내드리지 못한 부분과 일본 입국과정에서의 본원 증명서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하지 못했던 부분, 마지막으로 당황하셨을 고객님께 불친절한 전화응대로 불편을 드린 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울러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소리 담당자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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