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05.24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남겨주신 내용 꼼꼼히 읽어보았으며 정확한 답변을 위해 응급실 수간호사에게도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답변을 드립니다.
고령이신 어머님의 갑작스런 증상으로 많이 놀라시고 걱정스러우셨을텐데 어려가지 불편을 드리게 된점에 먼저 사과드립니다.
응급실에서 시행했던 검사 결과 주말동안 입원치료가 필요하다는 신경과 당직 전문의 소견이 없어서 주말 이후 외래 내원을 안내드렸습니다.
이 과정에서 보호자께 충분한 설명이 전달되지 않았는지 응급실에 내용 전달하였고 부족한 부분은 개선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고령의 환자분 검사 시 환자분을 세심하게 살피지 않고 보호자분께서 불편을 느끼실 정도로 부족한 모습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간호사와 방사선사 직원 모두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을 위해 교육하도록 하였습니다.
본원 홈페이지는 온라인 건강상담과 고객의소리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환자, 보호자분들의 글 작성이 용이하도록 하기위해
회원가입 없이 글작성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직원들에 대한 칭찬, 불만, 제안부터 개인정보가 포함된 다양한 문의글이 접수되고 있는 게시판으로 타인이 열람이 되지 않도록 하는것이 우선이므로
이부분에 있어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글 작성이 원활하지 못했던 부분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으며 현재는 개선되었습니다.
여러가지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아울러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의료진과 각 파트의 직원들이 부족했던 부분 다시 한번 검토하고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