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06.11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보호자께서 남겨주신 내용은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어머님의 입원과 외래 진료 과정에서 환자, 보호자께 검사 진행과 그 결과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지 않았는지,
개선을 위해 남겨주신 내용은 해당 의료진께 전달드렸습니다.
검사 시행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안내, 드시는 약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의료진이 노력하겠습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경영진께 보고드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료에 대한 불편 상담은 현장에서 원무부 팀장을 통해 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나
담당자(원무팀장) 부재 시 즉각적인 전화응대가 원활하지 못하여 그에대한 부족했던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