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칭찬합니다]
2021.03.07
완료
3/3 응급실 통해 입원한 환자의 아들입니다.
여러 응급실을 경험해보았지만 봉생병원 응급실처럼 전문적인 진료와 빠른 처치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우선 강진욱 과장님 세심한 진료와 설명 감사드립니다.
늦은 시간이었고, 저희 아버지 병이 위중하다보니 병동에서 환자를 받기 꺼려하는 상황이 있었으나 잘 대처해주신 박미리내 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 외에 응급실 모든 선생님들 친절과 배려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다만, 병실 수속할때 통화에서 어떠한 사유로 수차례 거부당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중환자 보호자들의 마음은 겪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환자만큼이나 아프고 지쳐있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보호자들의 마음의 상처가 참 컸었습니다.
치료는 잘 받고 퇴원했지만 참 감사한 부분도 씁쓸한 부분도 있는 입원생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