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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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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05.12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남겨주신 내용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먼저, 정확하지 않은 전화 안내와 친절하지 못한 현장 담당자의 응대로 불편을 드리게 된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내분의 진단서를 대리로 발급받기 위해서는 의료법에 따라 환자분의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전화상으로 안내드렸던 직원이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명확하게 안내드리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아울러 진단서 발급을 위해 방문하셨을때 제증명 창구 담당직원의 응대가 미흡했던 부분에 있어서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어제 원무부 팀장에게 전달하였으며

말씀처럼 정확한 업무 매뉴얼을 다시 한번 숙지하여 정확한 안내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제증명 담당 직원의 환자(보호자) 응대에 있어 교육이 이뤄지도록 하였습니다.

 

부족한 모습으로 불편과 실망을 드리게 된점에 사과드리며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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