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05.07
완료
접수하는 데스크에 앉아있던 박승혜님 어르신이 오셔서 대기 관해서 물어보는데 아니라고 친절히 말하지않고 계속 소리지르면서 기억안나냐고까지 하시면서 소리지르고 친절하게 말하시는 다른 분들과 너무 대조되네요 그저께도 접수하는 데스크에서 문의하는 어르신에게 소리지르면서 아니라고 불친절하게 응대하시더니 병원일하시면서 스트레스 받으시는건 알겠지만 어르신에게 소리지르면서 제대로 보지도 않고 모니터만 보면서 응대하는 이건 정말 아니라고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