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0.12.02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남겨주신 글은 이전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행정원장님 보고에 앞서 간호부장님(부서장)과 관리부장님께 1차 보고드렸고 이후
관리부장님께서 행정원장님 보고에 앞서 글 작성하신 선생님과의 면담(현재 71병동 상황을 전달받기 위함)을 요청하신 상태입니다.
익명으로 남겨주셨기에 관리부장님과의 면담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서 본 게시글에 답변으로 의견 전합니다.
담당자인 저에게 따로 답변 주시지 않으셔도 되며
면담 가능하신 날, 관리부장님께(내선번호 4040) 연락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글로서는 행정원장님 보고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기에 관리부장(인사담당 관리자)님께 근무지의 상황을 전달주시면 행정원장님께 보고 가능합니다.
관리부장님께 연락바랍니다.
(관리부:구관 5층, 관리부장 직통전화 051.664.4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