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0.08.31

완료

 

 

오늘 8.31 12시 10분경 회사일 보던 중 잠시 일찍 나와서 챠트만 발급받고 가려고 병원 내원했는데

 

신경과에 바로 갔더니 점심시간 지나고 1시 30분까지 대기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이 언제부터인가요 라고 물었더니 12시 30분부터 시작이라고 하시네요.

 

점심시간이 12시 30분 부터인데 12시 10분에 도착한 사람한테 왜 1시 30분까지 대기해라고 하나요?

 

기존에 입원했던 챠트 몇장만 발급받고 바로 가려고 택시까지 타고 갔는데

 

12시 30분 점심시간 이전에도 왜 챠트발급 접수는 안받으시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것도 당연하다는 듯이 이야기하시는 신경과 이원호 진료부장님 테이블에 앉아계시는 안경끼신 간호사분 태도도 이해가 가지 않네요.

 

인터넷 홈페이지에 점심시간 12시 30분부터라고 보고 갔고

 

사람이 버젓이 앉아있으시던데 점심시간 20분전에 일처리 받으시면 피곤해서 안받으시는건지 모르겠네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