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11.04

완료

 

12시4분경에 약국앞 도로에 주차를 하고 나중에 타워에 넣을테니 내리라고 하셔서 내려서병원에 갔습니다.

하지만 오전진료 마감으로 5분만에 다시나오개 되었습니다. 당연히 제 차는 그자리 그대로에 있었고요

그리고 주차요원분한테 타워에 주차를 하지 않았음에도 주차비를 드려야 하냐고 여쭤보자 왜 그렇게 말하냐며

지금 타워에 넣을까요?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게 도대체가 무슨 말씀인지 참 황당하기 그지 없었고 

저는 단순히 여쭤본건데 무척 기분이 상했고 그뒤 그냥 가라고 하시자

저도 그냥 결제를 해달라고 카드를 드렸음에도 제 이야기는 무시를 하시며 업무를 보시더군요

먼저 1. 병원 맞은편 약국앞 도로가 병원 소유임이 아님에도 주차비를 받는점 

          (심지어 단 1센치도 요원분이 옮기 시지 않았던 상태)

       2. 상황 설명도 없이 몹시 기분 나쁘게 상황을 대처 하시는 요원분들 

불만 접수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