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칭찬합니다]
2021.09.28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여러가지로 불편하신 점도 있으셨을텐데 이렇게 저희 중환자실 직원들에게 감사의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중환자실 간호과장께 전달드렸습니다.
글로 전해주신 보호자분의 마음이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환자분의 빠른 회복을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