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07.15
완료
신경과 신재용 과장
진료볼때 너무 불친절하고 대충대충하는 느낌과
환자한테 짜증내는 말투
너무 불쾌합니다
한번이 아니라 진료받을때 마다
짜증내는 말투 너무 불쾌합니다
두 번은 오고 싶지 않은 병원이네요~~
짜증내면서 진료 하실꺼면
환자를 받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