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07.15

완료

 

신경과 신재용 과장

진료볼때 너무 불친절하고 대충대충하는 느낌과

환자한테 짜증내는 말투

너무 불쾌합니다

 

한번이 아니라 진료받을때 마다 

짜증내는 말투 너무 불쾌합니다

 

두 번은 오고 싶지 않은 병원이네요~~

짜증내면서 진료 하실꺼면

환자를 받지마세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