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08.31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다급하셨을 상황에서도 저희 봉생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응급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환자분께서 응급실에 내원하셨던 상황에 안내를 드렸던 보안팀과 응급실 수간호사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우선 환자분이 내원하신 상황에서, 응급실 간호사에게 환자분의 상태를 알리지 않고서 보안팀에서 환자분께 안내를 드리는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당시 호흡증상의 환자분을 치료하는 음압격리실에 다른 환자분께서 치료중이셔서 당장 진료가 안된다는 취지를 갖고 안내드리는 과정에서 저희 보안팀의 미흡한 안내와 환자분 응대에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보안팀장을 통해 직원들을 재교육하고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응급실과 보안팀에 소통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