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1.07.05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진료접수 시 진찰료가 결제되었고
말씀주신 내용으로 보아 진료 후 검사료, 초음파진단료가 발생하여 이부분 결제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두번째 영수증 우측 상단에 보시면 이미납부한금액에 결제하신 진찰료 금액만큼 표기가 되어있고
두번째 영수증의 납부금액 총액은 검사료+초음파진단료입니다.
혹시 이부분에 있어 계산서 오류가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원무과에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연락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