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합니다]

2021.06.28

완료

6/28 오후 12:08 경 종합검진센터 051-664-4481 번호로 연락 드렸던 남성입니다.

 

 짧은 대화였지만 그 속에서 응대해주시는 분께서 감정 조절 미숙 및 직무이해도에 큰 결함을 지니고 있으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원무과에서 간호사분이 받으신 것인지, 혹은 계약직 아르바이트생이 받으신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러한 태도로 응대하는 직원 1명이 수 십 명의 고객의 병원방문을 망설이게 한다는 것을 잘 알기에 제가 고용주의 입장이라면 이와 같은 성향의 직원을 채용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통화내용을 첨부해드립니다. 들어보신 뒤 제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