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2.04.28
완료
신경과 이원호씨!
바쁜 시간내어 휴무빼고 전화 예약후 내원하였습니다.
불필요한 검사를 줄이기위해 진료에 도움이되고자 기존 병원에서 검사한 기록지와 진료의뢰서도 지참하여 방문하였구요,
유치원생들 병원놀이 수준도 못되고,
동네 의원보다도 못한 무성의한 상담과 말몇마디로 돈 쉽게 버네요ㅎㅎ
환자를 그렇게 대하실꺼면 의사를 왜하나요?
성의없는 진료와 귀찮은듯한 말투.
본인한테 왜 왔냐니?
말인지 방구인지~
어지럽고 왼팔저리고 뒷골이 땡긴다는 환자보고 손목터널중후군이 어쩌고 하질않나?
그런식의 응대로 환자를 대할꺼면 의사라는 직함 너무도 아깝습니다
얘기하고있는중에도 듣기 싫으니 무슨 벨눌러서 간호사 호출하지를 않나~
욕이 목구멍까지 차오르지만 같은 인간되기싫어 여기까지 할께요
봉생병원 다시는 안갑니다~
주위에도 절대 봉생병원은 가지말라고 할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