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2.04.05
접수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조의를 표합니다.
경황이 없으실텐데, 귀한 시간 내시어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꼼꼼히 읽어보았으며 답변에 앞서 간호부장께 전달드렸습니다.
입원기간 중 보호자분께 조금 더 부드럽게 양해를 구할 수 있었으나 그러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 모두 짚어, 관련 직원들에게 내용 전하고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심하게 살피지 못한 부분과 소통의 문제 부끄럽게 생각하며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현재 코로나 여파로 인한 의료진의 바쁜 상황을 헤아려주신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움을 전합니다.
의견 주셔서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