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2.03.23
접수
안녕하십니까?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담당자입니다.
해당 글만으로 처리가 어렵습니다.
상세히 적어주신다면 해당 부서 등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의료기관인 만큼 다른 환자와 보호자의 안전을 위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