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2.06.28
접수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해당 부서에 문의하여 답변드립니다.
저희 본원은 임상시험검체분석기관으로 선정 되어있지만
외부 검체 의뢰는 받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보내주신 의뢰 항목을 살펴보았으나
저희 병원에서 시행하는 항목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