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2.05.27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남겨주신 내용을 해당 병동 부서장에게 전달드린 후 연락드립니다.
적어주신 내용을 꼼꼼히 읽어 보았습니다.
시술 전날 금식에 대한 내용을 설명을 드리나, 고령 환자분들께 한번더 인지시켜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이후 고령의 환자분들께는 금식, 시술 등의 주의 사항을 한번더 설명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