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2.01.06

완료

1/4 예약센터(직원 장영순)를 통해 전화예약을 했습니다,

문자로 1/17 15:30 예약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러던중 1/6 가슴통증으로 진료과로 당일 접수문의가 가능한지 

알아보던중에 1/17 오후 진료가 없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 15:30에 예약을 하더니 직원이 갑자기 오후진료가 없다고

10:30으로변경했습니다 그리고 예약문자는 15:30로 보낸거였습니다

문자를 자세히 보지 않아서 시간은 확인 안했는데

이걸 미리 알지 못했으면 잘못된 시간에 가서 진료고 못봤을거 아닌가요

그래서 직원 태도가 웃으며 죄송하다니 그직원은 태도는

하나도 미안함따윈 없어 보여서 아주 불쾌했습니다. 직원의식이라곤 하나도 없어보이네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