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12.27
완료
12월 27일 오후 4시 50분 응급실 앞 체온체크 하시는 남자분 표정부터 시작해서
여기 병원이 처음이라 몰라서 질문하는건데 무성의한 답변과 귀찮고 짜증난다는 뉘앙스의 응대가 매우 불쾌하였습니다. 병원입구에 계신분들은 병원얼굴이신분 아닌가요 여러사람들 응대로 지칠수도 있지만 제가 받은 응대는 지치고 힘들어서 나올수 잇는 응대가 아닌 그냥 귀찮고 짜증난다는 응대였습니다. 이런 무시당하는기분 너무 엉망이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응급실도 못들어가는 상황에 답답한 마음인데 다른곳도 아닌 병원에서 일하는 직원기분까지 살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