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11.05

접수

 

불친절과 불편함의 대명사 병원 좌천동 봉생병원은 각성해야 할듯~~

 

평소 부산대 양산병원을 선호하는터라~~ 그런지 차별화된 병원 주차 서비스와 고객 서비스의 수준차이가 너무커 부득히 불만사항을 몇가지 올려봅니다 참조하시어 지역 종합 병원 행정과 고객서비스 발전에 도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합니다.(병주고 약주고하는 병원으로 정평이 자자 합니다)

 

1) 수납 직원분들의 친절도나 스마일한 서비스 대단히 부족함(10점만점에 3점)

2) 주차시설 열악함과 친절도(10점만점에 2점) - 주차시 대기시간 기본 10분 차량출고 소용시간 30~40분은 기본(10점 만점에 1점)-  전국 최악조건

   : 환자우대는 커녕 더 차별과 무시 일관

3) 병원 다녀 오고 나면 스트레스지수 최고치 올라감(병주고 약주고 병원 이미지)

 

* 병원이용 불편과 부당차별 환자 안티모임 발족 예정(약100여명 수시 접수중 지속 감시 활동예정)

* 부당차별 사항 리모터링중 증거 사진과 녹음파일 및 사례 정리 되는되로 건의 예정임

* 대고객서비스 담당부서 책임자는 분발 및 각성요망.

* 병원을 디스할 목적과 원한은 추후도 없으며 가일층 고객 불만사항과 불편사항  약자들의 부당차별대우를 개선하여 지역발전과 병원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조금 이나마 기여 하고자함.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