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11.26
완료
얼마전 신경과에 방문하여 진료를받았습니다
상담중 환자를향해 의료용 쇠망치를 휘둘러시는 선생님에 위협감을 느꼈으며 의사선생님인지 보험사직원인지모를정도로 진료내여기아닌 보험에관한 말씀을 너무 저날하게하시면서 화를 나게만든다면서 표정관리를 저혀 못하셨습니다 환자로서 아파서 힘들었지만 보험금을 지급받아 도움이될거라고 생각하고 선생님에견해를 들어보려고했지만 다자고짜 안된다 바로왔으면되는데 몇달있다와서안된다면서 다른병원에가보라고 하시고 영상과 선생님한테항의하라고하시면서 환자입장에서 설득을 하지않으시고 의료행위보다 보험설명을더많이하시는겁니다 너무의이가없었고 보험금이 해당되지않으면 안받으면 되지만 의사로서에 기본도덕이 되어있지가않습니다 이러한 선생님이 도드가 신뢰하고 의지가되는봉생병원으로서 큰누가 될거입니다
억울함에 잠을 못자고 내외적으로 알려야하는지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