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합니다]

2021.11.25

완료

 

환자의 상태를 설명하는 과정에

의사는 환자에게 아줌마 아저씨라는 단어를사용하네요

황당하네요

이름뒤에 님을 붙이든지

아님 환자분이라고하면될걸

어떤의도가 담긴 단어인지 많이 불쾌하고

의사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네요

개선되어야겠지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