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합니다]
2021.11.25
완료
환자의 상태를 설명하는 과정에
의사는 환자에게 아줌마 아저씨라는 단어를사용하네요
황당하네요
이름뒤에 님을 붙이든지
아님 환자분이라고하면될걸
어떤의도가 담긴 단어인지 많이 불쾌하고
의사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네요
개선되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