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1.11.22
완료
주차관리 요원은 왜 매번 이렇게 불친절한가요? 주차권 없으면 출차 불가하다 설명도 없이 번호표처럼 줘놓고서는 없다고 질책하시네요
진료보러 올때마다 기분상해서 오기
싫어집니다 친절 씨에스 교육이 이 직원들한테는 해당되지 않는
일인가요
얼굴 하얗게 바르고 선글라스 끼고 있던 주차요원분
개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