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1.11.20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당일 접수하였으나 답변이 늦어지게 된 점에 있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합니다.
또한 진료과정에서 여러가지로 불편하셨을 마음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글 꼼꼼히 읽어보았으며 신경과 신재용 과장님에 관해 남겨주신 내용은 진료부장께 전달드렸습니다.
마음 상하셨을 환자분과 보호자분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