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2.09.16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소화기내과 검진 결과를 듣는 과정에서 저희 의료진의 진료 태도로 인해 불편한 마음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위 내시경 시 목 점막의 자극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목의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있습니다. 

통증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만 이에 관해 저희 의료진이 충분히 설명을 드렸으면 좋았을텐데 그러하지 못한 부분에 있어서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의무원장께 전달드려 해당 의료진에 대해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료 시 더욱 유의하고 이후 위 내시경시 목이 아플 수도 있다는 사전 고지를 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과 실망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더불어 소중한 시간 내시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