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2.11.08
완료
2층 원무과에 강숙진 이분 저번에 와서 머좀 물어볼려고 햇는데 너무 불친절 했습니다.주차증 도장 어디서 받아야되는지 물어봣는데 그냥 싸가지없이 대답해주네요 기분이 너무 불쾌했습니다 한소리 할려다가 참고 여기다가 글을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