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3.05.08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우선 저희 봉생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저희 의료진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고 마음 상하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병원장에게 전달하여 환자분과 보호자의 입장에서 다시 한번 생각하고 개선 될 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